모바일 메뉴 닫기
 
전체메뉴
닫기
 

정보서비스

최근공고/사업공지

※ 과제신청 전 3책5공에 대해 확인하세요. 3책5공이란?
제목
2021년도 환경기술개발사업 기술수요조사 공고문
작성자
김건실
작성일
2021.08.02
최종수정일
2021.08.02
조회수
470
분류
교외
부처명
환경부
공고기관
환경부
링크URL
게시글 내용

안녕하십니까?


환경부에서는 기술․정책․경제적 활용성이 높고 국민 환경복지를 향상시키는 환경R&D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며, 환경부 R&D 사업 전담기관인 한국환경산업기술원(www.keiti.re.kr)에서는 수요자 맞춤형 R&D사업을 수행하기 위하여 환경기술개발을 위한 수요를 상시 파악하고 있습니다.


이에 환경에 관심 있는 일반 국민, 각 분야 전문가 및 수요자 분들의 소중한 제안을 받고자 하오니 환경기술개발사업의 신규 과제발굴에 귀하(기관)께서 제안하실 의견이 있으시면 기술수요조사 양식을 작성하시어 한국환경산업기술원 연구관리시스템 (http://ecoplus.keiti.re.kr)을 통해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안 과제는 환경기술개발사업의 신규과제 발굴시 기초자료로 활용될 예정입니다. 첨부의 ‘22년도 기술수요조사 대상 및 유의사항을 반드시 확인해 주신 후 제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앞으로도 한국환경산업기술원에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리며, 귀하(기관)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한국환경산업기술원장

첨부
붙임2. 21년도 환경 R&D 기술수요조사 공고문.pdf (양식)_수요자별_기술수요조사_양식_산업계용.hwp (양식)_수요자별_기술수요조사_양식_일반국민용.hwp (양식)_수요자별_기술수요조사_양식_지자체용.hwp (양식)_수요자별_기술수요조사_양식_전문가용.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