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닫기
 
전체메뉴
닫기
 

정보서비스

연구성과 홍보갤러리

제목
[산학협력 우수성과] 연세대 생활과학대학, ㈜엘칸토와 업무협약 체결
작성일
2021.08.30
작성자
관리자
게시글 내용

연세대 생활과학대학㈜엘칸토와 업무협약 체결

디자인 분야 산학협력 및 학생 창업지원 체제 구축 -


[사진. 왼쪽부터 ㈜엘칸토 차세인 DEEEP 사업개발팀장㈜엘칸토 조성원 상품본부장㈜엘칸토 정낙균 대표이사연세대 이주현 생활과학대학장연세대 김소연 생활디자인학과장연세대 이지현 생활디자인학과 교수]

                         



연세대학교 생활과학대학(학장 이주현)과 ㈜엘칸토(대표 정낙균)는 디자인 분야 기업 실무와 디자인 교육 및 학생들의 창업디자인 활동을 지원하는 상호 협력 모델을 만들기 위한 업무협약을 8월 26(오전 10시 연세대 삼성관에서 체결했다.

 

이번 산학협력 협약은 한국의 대표적 제화업체인 ㈜엘칸토의 산업학교연구기관지역단체가 함께하는 참여형 디자인 커머스 플랫폼(DEEPP) 사업을 계기로 시작됐다학생들의 창의적 아이디어와 디자인이 ㈜엘칸토의 마케팅생산사업화고객관리 지원을 통해 개별 디자인 브랜드로서 판매될 수 있도록 학생들의 창업 활동을 지원하는 내용이다.

 

연세대 이주현 학장은 “4차 산업혁명 시대 패션산업이 플랫폼 중심으로 재편되는 흐름을 볼 때참여형 디자인 커머스 플랫폼 사업을 통한 산학협력은 산업체의 디자인 콘텐츠 다양화와 함께 학생들의 실무적 교육지원과 기업가 정신(Entrepreneurship) 확산에 도움을 줄 수 있으리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엘칸토의 정낙균 대표이사는 이번 산학협력을 통해 학생들의 창의성을 확산하고산업 및 비즈니스와의 연계성을 지원함으로써 ㈜엘칸토가 가진 노하우와 전문성을 공유할 수 있으리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연세대와 ㈜엘칸토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지속적 협력을 통해 우수한 디자이너 육성 방법산업체 인턴십 연계가족회사로의 확대 등을 추가로 논의할 예정이다.


출처: 연세보도자료 (2021. 8. 30.)


첨부